[경북도]이철우 도지사, 설 연휴상황 점검

- 설 연휴 마지막 날까지 경북도를 찾은 귀성객들의 안전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 -

우용희 | 입력 : 2020/01/27 [17:37]

 

▲ 이철우지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비상대책본부 방문, 대응상황 점검 및 근무자 격려 -  © 우용희

 

▲ 이철우지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비상대책본부 방문, 대응상황 점검 및 근무자 격려 -  © 우용희



[무도매거진-우용희기자]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7일 소방본부 119종합상황실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비상대책본부를 찾아 연휴에도 근무에여념이 없는 소방대원들과 비상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우이 지사는 119종합상황실에서 현장영상전송시스템으로 전송되는 영상을 통해 문경시 산불현장을 지휘하며, 문경소방서장에게 산불이 마을 인근으로 연소 확대되지 않도록 최대한 소방력을 투입하여 철저히 대응하라고지시했다.

 

또한 설 연휴 긴급구조구급대책을 점검하고 우리도를 찾은 귀성객들이 안전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설 연휴 마지막 날까지 최선을 다해 줄 것을당부했다.

 

이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비상대책본부를 찾은 이 지사는 대응상황을 점검하고 비상근무자들을 격려하며 신종감염병으로부터 도민의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이철우 도지사는 설연휴 첫날인 24일 도 종합상황실, 119종합상황실, 경북경찰청 112상황실과 예천소방서 도청119안전센터,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비상대책본부를 차례로 방문해 비상근무 중인 직원들을 격려했다.또 긴급 시군 영상회의에서 도, , 의료기관이 유기적으로 협력해 신종감염병 확산을 원천봉쇄할 수 있도록 주문하기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광고
광고
광고

이미지

이미지

포토뉴스
이전 1/73 다음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