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IMAO국제무예 올림피아드(총재 오노균)는 19일 박세영 뉴로드글로벌(주)대표를 인도 국제무예올림피아드(IMAOI)협회장으로 임명 했다. 박회장은 태권도 유단자로 80년대 군에서 태권도 교관을 지냈다.그동안 중국,말레지아,베트남,몽골등에서 무역사업을 한후 3년전 한진택배 인도법인장 소개로 델리에 정착 하여 건강관련 사업을 하고 있다.
박회장은 “앞으로 인도 한인회 활동을 통해 봉사를 계속할 예정”이고“오는 10월 금산에서 열리는 제42회 금산세계인삼축제와 금산국제무예올림피아드에 인도사절단을 이끌고 참가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오는 11월 델리에서 ‘한-인도 수교 51주년’ 기념사업으로 한국의 전통무예 태권도와 인도의 전통무술 카바디,카라리 파야트 국제연무대회” 와 “한복모델대회등 페스티벌을 개최할 구상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 축제에는 국기원과 협의하여 국가대표 시범단을 초청할 예정이다. 박회장은 “이러한 문화행사를 통해 양국간 우의 증진은 물론 새로 시작하는 미래 50년의 한-인도 민간파트너쉅을 구축 하겠다”고 말했다.
박회장은 대전 중도(현계룡디지텍고등학교)공고를 졸업하고 대전보건대와 한국방송통신대를 졸업했다. 무덕관 신안동에서 청소년기 태권도를 수련 했다. 대전시는 신안동에 역사 사적공원을 만들고 옛 대전역 무덕관으로 쓰었던 철도보급 3호 창고를 이전하여 복원 했다. ◈박세영 회장 연락처(010-5920-8861) <저작권자 ⓒ 무도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